장종윤님 가족 효도 여행 (총 12명) (2016년 5월8일~5월10일 2박3일 제주도 효도여행)
name:여행지기  Date:2016/05/13  Hit:464  수정 삭제

안녕하세요.  리앤최투어의 여행지기 입니다.

이번 여행은 5월8일(일) - 5월10일(월) 2박3일 일정으로 장종윤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즐거운 여행을 하였습니다.

날씨가 조금 흐린와중에도 즐겁게 일정 소화해주시고, 사진 찍을때마다 멋지게 포즈취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
1일차 에코랜드 · 승마체험 · 아쿠아플라넷 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.

제주도 공항 도착 후 저희는 에코랜드 테마파크로 출발했어요

기차 안에서 한컷 쿨

디스커버리존 배 앞에서

수상 카페존에서 두 손 꼭 잡으신 모습부끄러움

에코랜드 테마파크 다녀온 후 승마체험을 하셨어요

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승마체험 해주셨습니다.

승마체험 이후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했어요.

수족관, 돌고래 공연, 수중 발레공연 관람을 재밌게 하셨습니다.

1일차 모든 일정을 마친 후 저녁식사로 흑돼지구이를 드셨습니다.

장종윤대표님 가족들께 와인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^^

저녁식사 이후 2일간 머무르실 부영리조트로 출발하였어요.

2일차 시작을 알리는 조식타임 :)

부영리조트 로비에서 멋진  포즈 :)

2일차 중문해변 · 샹그릴라 요트 투어 · 송악산 둘레길 산책 · 더마파크 관람 순으로 일정 진행하였어요

중문 해변에서 점프샷  모두 성공하셨어요 ^^

중문에서 샹그릴라 요트 투어를 진행하였어요.

특별히 60분 퍼블릭 코스로 진행하였어요^^

선상 낚시와 요트 안에서 즐거운 파티를 즐기셨어요 :)

중문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카오카오 뷔페를 드신 후

송악산 둘레길 산책을 했습니다.

제주도의 아름다운 올레길 중 하나이기도 하죠^^

고구려 천년의 신화 주몽 신화이야기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더마파크 마상쇼!

공연 후 공연팀과 한 컷

2일차 모든 일정을 마치고 전복해물전골을 드셨습니다^^

3일차 외돌개 올레길 산책 · 서귀포 잠수함 순으로 마지막 일정을 진행했구요.

제주도 외돌개 올레길을 오전에 산책하셨어요 ^^

산책 후 점심으로 회정식을 드셨습니다.

뒤쪽 차창으로 서귀포항이 보이네요. 경관이 좋아서 더욱 맛있게 드셨던 것 같아요웃음

점심식사후 서귀포 잠수함으로 출발했습니다.

모든 일정을 마친 후 전복 해물 샤브샤브를 드셨습니다.

저녁식사 후 안전하게 김포, 부산으로 출발하셨습니다^^

날씨가 조금 흐렸던게 아쉬웠지만 모두 재미있게 일정 소화해주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:)

다음 제주 여행때는 이번에 다 체험하지 못한 제주도의 새로운 곳 안내해드리고 싶습니다.

리앤최투어와의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라며 ..

상호 : (주)리앤최투어 | 대표자 : 최은영 | 사업자등록번호 : 616-86-20218 | 개인정보책임자 : 최은영
주소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40, 1동 518호(노형동, 하와이오피스텔)
TEL:064-727-8383 / 064-713-8240 | FAX:02-6442-0724 | MOBILE:010-7466-8240 | 이메일:leenchoitour@gmail.com
통신판매허가번호 : 제 2021-제주노형-0081호
Copyright (c) 2014 (주)리앤최투어 All rights reserved.